FAQ


Q :  사용자 웹 격리보관소 접속 ( 로그인 )
A :  소프트메일은 현재 무제한 사용자용 SPG-500 시스템 두 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자사에 배정된 서버에 따라 접속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Q :  개인 사용자가 스팸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까?
A :  현재 사용자의 경우 스팸메일은 당사의 스팸블록의 격리 보관 장소에 저장되어 이메일 보고서 ( 스팸 보고서 )를 통해 격리된 스팸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스팸보고서에서 스팸메일을 삭제, 전달, 화이트리스트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수많은 스팸메일을 받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메일을 관리운영하실 수 있습니다.




Q :  개인 사용자가 스팸메일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까?
A :  현재 사용자는 자신의 스팸메일을 관리하기 위해 스팸블록의 웹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자신의 스팸메일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
Q :  스팸메일만 필터링이 가능한가요?
A :  스팸블록은 카스퍼스키, 컴터치 등의 스팸 및 바이러스 엔진을 통해 스팸메일은 물론 피싱 메일, 바이러스 메일까지 통합적으로 차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
Q :  스팸 ASP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스팸 장비를 도입할 수 있는지요?
A :  물론입니다. 스팸블록의 스팸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당사의 스팸장비를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
Q :  오탐이 있는 경우 이용자는 어떻게 하여야 합니까?
A :  당사의 SPG 시스템은 오탐율이 극히 낮습니다. 만약 오탐이 있는 경우 help@softmail.co.kr으로 신고해주시면 화이트리스트에 등록하여 바이패스 설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또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웹격리보관소에 접속하여 화이트리스트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

Q :  관리자가 스팸메일을 블랙리스트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까?
A :  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격리 보관 페이지에 접속하면 화이트리스트를 선택하여 화이트리스트 및 블랙리스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

Q :  관리자가 RPD 스팸정책 외에 스팸점수를 관리하여 스팸 민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까?
A :  스팸블록은 스팸을 관리하는데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스팸을 관리합니다. 그 중에 하나는 스팸 가능성을 점수화하여 몇 점 이상이면 스팸으로 처리하라고 하는 점수 관리가 있습니다. 스팸 메일로 분류하는 점수를 낮춰 스팸 필터링 조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위의 스크린샷의 붉은색 네모 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점수를 조정할 수 있으며, 해당 점수를 낮추면 스팸으로 분류되는 메일들이 더 증가하게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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